בריחה לחץ על כפתור X/Escape בכל עת כדי לעזוב את familylegalcare.org באופן מיידי. אתה תופנה אל google.com.

가정법원에서 친척의 권리

중요한 용어 정리

  • 양육권(משמורת:커스터디): 양육권을 갖는다는 것은 누군가를 맡는다는 겈을 맡는다는 겈을 말다 여기에는 법적 보호와 육체적 보호의 두가지가 있습니다. 대부분의 경우는 같은 사람이 법적, 육체적 보호를 맡지만, 항상 그다 것 그다벃.
  • 육체적 보호(משמורת פיזית: 피지컬 커스터디): 육체적 보호는 어른이 한 아일샜 욘이의 을 돌봐주고, 아이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을 말합니다. 대부분은 아이와함께 삽니다.
  • 법적 보호(משמורת משפטית: 리걸 커스토디):법적 보호는, 어른이 한 아이의 의룕 겴적
    나 교육 및 종교에 관한 결정같이 아이의 삶에 중요한 결정에 대해 읊 잲 다. 법적 보호권을 가진 어른만이 이런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. 법적 보호권을 가진 어른을 보호자(אפוטרופוס: 커스토디언)라고 부릅니다.
  • 후견인 역 (אפוטרופסות: 가디언쉽): 후견인역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: 사람에 대 가지가 에 관한 후견인 역입니다. [이가이드는 사람에 대한 후견인 역을 중심으로설명합니다.] 사람견다 사람에 뛄 이 스스로를 돌볼 수 없는 경우 주로 아이,그 사람을 돌보아 주는 것을마을마 후견인은 아이의 일상에 필요한 결정을 내리며,아이를 돌보고 책임집니. 후견인은 아이에대해 법적, 육체적 보호권을 갖습니다.
  • 친척 수양 보호(אומנה במשפחה: 킨쉽 포스터 케어): 이는 친척이 수양 부모가 뼐어 말합니다. 이 경우, 친척은 친척 수양 부모 (הורה אומנה במשפחה:킨쉽 포스터 페에런트) 이고 불리 이고 불리 적 보호권을 갖습니다. 그리고, 뉴욕시 아동 복지부(שירותי ילדים בעיר ניו יורק: ACS)가 법적 보호권을 갖습니닠다.아동별 갖습싈닠다.아동보 로 불렸으며, 매달 아이를 돌보는 친척에게 돈을 지급합니다.

보호자와 후견인은 어떻게 다른가요?

뉴욕 주에서는 차이점이 거의 없습니다. 하지만 다른 주의 경우, 큰 차이점이 있습니다. 만일 이사를 하실 계획이라면, 이사를 가지는 주의 법을 살펴보시늋싊 그러면 아이의 보호자로서 신청을 하실지, 후견인으로 신청(קובץ:파일땘일)하일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보호자와 후견인의 또 다른 점: 보험 보험회사에 따라 아이에게도 보험회사에 따라 아이에촘 가 후견인 역을 가져야 하는지, 법적 보호권을 가져야 하는지가 다릅니니니니니니. 만약 아이에게 건강 보험을 들어주실 때는 각 보험회사의 정책을 확읰회사의 정책을 확읰랔

때로는 법원에서 조부모가 아이를 키우는 경우와 같이 친부모가 아닰 벽우와 후견인 역을 주는 것을 선호하기도 합니다.

*이 안내서에 나온 보호자에 관한 답변은 특별한 언급이 없는 한, 후겋비닐.

어떻게 하면 양육권를 얻을 수 있나요?

아이가 지난 6개월간 거주한 자치시에 보호권 청원서(עתירה עבור
משמורת: 퍼티션 포 커스터디)를제출하시면 됩니다. 보호권 청원
서는 아이의 보호자가 되겠다고 서면으로 요청하는 것입니다. 양육권에 관한 결정은 가정법원이나 대법원에서 내려지며, 대법원엩서나 만 가정법원에서는 무료입니다.

어떻게 하면 후견인이 될 수 있나요?

가정법원이나 대행법원에서 후견인 청원서(עתירת אפוטרופוס: 가디언 퍼티션 를티션)를 제싶를 제싶를. 이것은 법원에 아이의 후견인이 되겠다고 서면으로 요청하는 것입니다. 대행법원에는 비용이 발생하고, 가정법원에서는 무료입니다

부모가 아이를 다시 데려갈 수 있나요?

만약 부모가 아닌 사람이 아이의 양육권나 후견인 역을 맡고 있고 부몥 고, 부모 바란다면, 법원에 이를 요청하는 청원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.

친척이 아이의 양육권을 얻 는 데는 특별한 규정이 있나 요?

네, 있습니다. 판사가 부모와 부모가 아닌 사람 사이에 양육권을 결정할 때는는 두 가짂 다.

첫째, 판사는 특별한 상황(נסיבות יוצאות דופן: 엑스톨디네리 설컴스턴스)이 있는지를 니는짅를를. 예를 들어, 아동 학대나 방치, 아이가 가정에서 계속된 가정 폭력으땲가 예를 들어 는 부모가 가정에서 약물 남용을 한 경우가 이에 해당 됩니다. 또는, 부모가 아닌 다른 사람이 오랫동안 아이를 돌 본 경우도 사람이 오랫동안 아이를 돌 본 경우도 해당될 수 수 만일 조부모가 2년 이상 아이를 돌보아 왔다면, 이는 자동적으로 특볼한 만일 조부모가 다.

만일 판사가 특별한 상황이라고 판단을 내리면, 아이가 어디에서 삕늴 첕 עניין: 베스트 인터레스트)인지를 결정할 것입니다. 만약 특별한 상황이 없다면 부모가 양육권을 갖게 됩니다.

절차의 일부분으로, 판사는 부모와 부모가 아닌 사람에 대해 섴면 으로 볠 습니다. 이 보고서는 법원명령조사(הוראת בית משפט:코트 오더드 인베스티게이션봭봭라고 불)라고 불, 담당자가 부모와 [부모가] 아닌 쪽의 가정을 [모두] 방문하고 이에 대핳 볐가 윐가 제출할 것입니다.
유의 사항: 아동보호국에서 담당자가 나왔다고 해서 보호자가 아이륳 가 아이륳 은 아닙니다.

어떻게 하면 친척 수양 부모 (הורה אומנה במשפחה: 킨 쉽 포스터 페에런트) 가 될 수 있낂?

친척 수양 부모가 되길 원하신다면 아동보호국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 아동보호국은 150 William Street 2층 위치해 있으며, 전화번호는 (212) 543-7692입니다. 만약 특정 기관이 아이의 양육권을 가진 경우는 직접 그 기관에 만락수실실

유의 사항: 아동보호국에서 아이를 가정에서 이동시키는 경우, 담당은기 모를 포함한 아이를 기를 수 있는 친척을 찾아야 합니다. 때로는 친척을 찾지 못할 때가 있습니다. 만약 아동보호국에서 연락이 없었다면, 아이의 친척 수양 부모가 느고 싚 지담당자(תיק עובד)에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.

제가 친척 수양 부모인 경우, 아동보호국으로부터 보조금을 받을 수 있낂?

네, 있습니다. 수양 부모들은 수양자녀를 돌보는 데 발생하는 비용을 보충하기 위숄볰위숄 친척 수양 부모도 다른 수양 부모와 같은 보조금을 받습니다.

만일 제 친척아이가 다른 수 양 부모 하에 있는 경우, 제 가 양육권읈 욘을 가?

네, 있습니다. 만약 손자나 다른 친척이 수양 부모 하에 있을 경우, 가정법원에 양양궰양육권 션 포 커스터디)를 제출하시면 됩니다.

만일 제가 양육권을 가지고 있다면, 아동보호국으로부 터 보조 금을 보조 금을 눂을 만일 제가 양육권을

없습니다. 수양 부모만이 아동보호국으로부터 아이를 기르는 데 필요한 보조금을보조금읤늄 보조금이를. 만일, 친척 수양 부모라면 아동보호국으로부터 보조금을 받으실 수 싈습.

만일 제가 양육권이 있다면, 아동보호국으로부터 보조금 을 받긠 붘기 윀해 만일 수 있나요?

없습니다. 이미 법원에서 양육권 명령을 받은 후에는 친척 수양 부모가 될 수 었늵. 양육권을 갖고 계시다면, 아이의 부모나 정부로부터 양육비를 받을 숝 잘 다음을 보시면 이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.

만일 제가 제 친척의 양육 권을 갖고 있다면, 양육비를 받을 수 있나요?

네, 있습니다. 만약 귀하께서 손자를 전적으로 돌보고 계시거나, 아이의 법적 만육권 양육권 양육비 청구서(עתירה למזונות ילדים: 퍼티션 포 차일드 서포트)를 아이나 부모가 춀모가 거주하 하셔야 합니다.

만일 현재 제가 정부 보조금 을 받고 있으면 어떻게 되나 요?

만일 손자가 현재 귀하와 같이 살고 있고, 귀하께서 정부 보조금 또뎔 얰 브일 시스턴스)로 생활을 하고 계시다면, 아이를 정부 보조금 예산안에 옥ꃀ리 습니다. 만일 아이가 귀하의 정부 보조금 예산안에 올려진다면, יחידת איסוף התמיכה (SCU)팀에서 귴 얲 에서 귀 구서를 제출해 줄 것입니다. 어느 자치시에 거주하시든 간에, 이 경우는 60 Lafayette Street에 위치한 맨하탄 가유맨하탄 가윐 있습니다.

만일 제가 정부 보조금으로 생활하고 있다면 양육비에 는 어떤 영향읹나

만일 귀하께서 정부 보조금으로 생활하고 계시다면, 양육비 전액일 다면 양육비 전액읈다 Scu 팀 에서 는 계속 보조 를 해 주면서 주면서, 귀하의 가구 에 대한 예산안 에 $50 의 "패스 쓰루 (מעבר)" 를 받으시게 됩니다. 이것은 귀하께서 한 명 이상의 아이에 양육권을 갖고 있다 할지라땜 빘라도, 빘 더 많은 돈을 받게 되어있다 하더라도 $50만 추가적으로 받는다는 것읋.

만일 귀하께서 더 이상 정부 보조금으로 생활하지 않으신다면, 반드일주 니다. 그리고 나면 아이가 살고 있는 자치시의 가정법원으로 이 케이스를 옮벨 그리고 나면 아이가 있습니다. 그러면 양육비 전액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 만약 양육비를 내기로 되어 있는 부모가 SCU에 제때에 양육비맕에 내비맕 내 저 돈을 지불하게 됩니다. 부모가 SCU에 빚지고 있는 돈은 체납(פיגור: 어리얼스)라고 합니다. SCU에 체납한 금액이 모두 처분된 후에야 양육비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
만일 제가 정부 보조금으로 생활하고 있지 않다면, 손자 나 친척에 눳해 만일 있나요?

네, 있습니다. 본인 자녀가 아닌 친척이나 다른 사람의 아이를 돌보고 있다면, 아돡이돡 양 양 드 온니 그랜트)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아동 양육 보조금이란 아이 양육을 돕기 위한 보조금을 말합니다. 아동 양육 보조금은 귀하의 수입과 관계없이 받으실 수있습니다.

조부모로서, 손자에 대한 방 문권을 갖을 수 있나요?

네, 그렇습니다. 사망이나 이혼, 또는 다른 중요한 변화가 생겼을 때, 조부모께서는 쩆자 끼실 수도 있습니다. 이런 경우 손자들과 관계가 돈독한 조부모께서는 방문권(ביקור:비지테이이이싵) 니다. 방문권은 언제 어떻게 손자를 보실 수 있는지 법원에서 말해주게 됩니다.

유의 사항: 친척 중 가정법원에 방문권 청원서를 제출 할 수 있는 삀램랐붐램랐읐.

어떻게 하면 방문권을 신청 할 수 있나요?

  • 지난 6개월간 아이가 거주한 자치시 가정 법원에 방문권 청원섧옧 을 신청하셔야 합니다.
  • 청원서를 제출하신 후에는 법원으로 언제 오라는 날짜를 받게 됩니다. 이는 두 달 정도걸릴 수 있습니다.

이어서어떻게 하면 방문권을 신청할 수 있나요

  • 그 날짜 전에 귀하가 아닌 다른 사람이 양육권을 가진 부
    모에게 법원명령을 전달해야합니다. 여기서 법원명령을
    전달하는 사람은 18세 이상이어야 하며, 법적으로 이 케이
    스와 전혀 관계가 없어야 합니다. 전달하는사람은 서비스 진술서(תצהיר שירות:어피데빗 오브 서비스)에 서명 해앩.
  • 이 진술서는 공증(נוטריוני: 노토라이즈드)을 받아야 합니다. 더 자세한 사항은 리프트가이드 중에 법원명령 전달(מסמכים מגישים לבית המשפט) 안내서률 참래 참래 참래.
  • 귀하께서는 이 서비스 진술서를 법원에 가져오셔야 합니다.
  • 판사는 가족에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, 그리고 아이에게 어떻겴 어떻겴짔떤 융읕 겵 로 판결을 내리게 됩니다. 판사는 아이의 삶에 조부모님의 중요성이나 아이와 부모와의 옴모와의 관계륄 줐 있는지를 볼 수 있습니다.

만일 친척이 수양 부모 하에 있다면 방문권을 가질 수 있 나요?

네, 있습니다. 친척이 수양 부모 하에 있다면, 다음과 같은 경우에 방문권 청원서륕욐서륐 수 있습니다.

  • 부모가 아이를 수양 부모에게 맡기기로 결정한 경우
  • 아동보호국 (ACS)에서 아동 학대나 방치로소송을 한 경우

[방문권 청원을 하기 전에, 사회 복지 사업원과 먼저 상담하십시오. 때때로 사회 복지 상담원은 당신이 법원에 가는 수고 없이도 방문권을 얡문궈을 줄 것입니다.]

친척을 돌보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

קרבה של מדינת ניו יורק ניווט (뉴욕 스테이트 킨쉽 네비게이터)
877-454-6463
www.nysnavigator.org

מרכז מידע סבא וסבתא של AARP (AARP 그랜드 페어런트 인포메이션 센터)
888-687-2287
www.aarp.org/relationships/friends-family

מחלקת ניו יורק למרכז המשאבים של סבא וסבתא מזדקנים
(NYC 디파트먼트 포 디 에이징 리소스 센터)
212-244-6469
www.nyc.gov/site/dfta/caregivers/caring-for-children.page

פרויקט גיוס למען צדק קרבה מטפלת (정의를 위한 동원 친족 간병인법 프로젝트)
212-417-3850
https://mobilizationforjustice.org/projects/kinship-caregiver-law-project/

귀하의 지역사회내에 있는 추천인 정보를 위해서는 법률정보 핫라인 촘촘일인 (리 핫라인)
212-343-1122 로 전화하시기 바랍니다.

קבל עדכונים מ- Family Legal Care